2016년 11월 28일 월요일

유튜브(YouTube) 유료버전 '유튜브레드', 12월 6일 한국 서비스 공식런칭



구글의 유료 동영상 서비스 ‘유튜브레드’가 내달 한국 시장에 공식 상륙한다. 지난 8월 깜짝 출시된 애플뮤직에 이어 글로벌 IT기업의 국내 유료 콘텐츠 서비스 공략이다. 동영상 서비스들은 즐비하지만 아직 이렇다 할 수익모델이 없는 국내 시장에서 유튜브레드가 몰고 올 파장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구글은 내달 6일 유튜브레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미국, 멕시코, 호주, 뉴질랜드에 이은 전 세계 5번째 출시이자 아시아 최초 출시다. 유튜브레드는 지난해 10월 처음 출시된 서비스다. 미국, 멕시코, 호주, 뉴질랜드 등 4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한 달에 9.99달러(미국기준, 약 1만1700원)를 내는 월정액 서비스로 가입자는 기존에 유튜브에서 볼 수 없었던 영화, 드라마 등 유튜브 레드 전용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미국 드라마 워킹 데드 제작진의 어드벤처 시리즈인 ‘스캐어 퓨다이파이’와 코미디 시리즈인 ‘싱 잇’ 등이 대표적이다.

일반 유튜브 영상 시청 시에도 영상 시작 전과 영상 중간에 등장하는 광고를 시청하지 않아도 된다. 유튜브레드는 영상을 휴대폰이나 PC로 내려받아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백그라운드 시청도 가능하다. 기존의 유튜브 서비스는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면 동영상 재생이 중단된다. 국내 출시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구글 측은 한국 시장에 맞춘 경쟁력있는 가격을 책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미국 서비스 가격인 9.99달러보다는 다소 낮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
[기사전문 : 머니투데이 이해인 기자 hilee@mt.co.kr]
http://m.news.naver.com/read.nhn?oid=008&aid=0003780263&sid1=105&mode=LSD




*YouTube Red가 무엇인가요? 
YouTube Red는 YouTube 기존 앱과 YouTube Music,YouTube 게임 에서 더 향상된 시청 환경을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입니다.

YouTube Red 혜택:
• 광고 없는 동영상: 방해받지 않고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저장: 휴대기기에 동영상과 노래를 저장하여 오프라인에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백그라운드 재생: 다른 앱을 사용하거나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동영상이나 음악을 계속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오디오 모드: YouTube Music 앱에서 오디오 전용 모드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 Google Play 뮤직 구독: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 채널, 영화 대여, 조회당지불 구매 등, 결제해야 시청할 수 있는 YouTube 동영상에 대해서는 YouTube Red의 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YouTube 유료 콘텐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YouTube Red는 휴대전화, 태블릿, 데스크톱 컴퓨터, TV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구글뮤직 서비스는 이번 한국서비스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클라우드(1TB) + 안드로이드,아이폰(iPhone),윈도우,태블릿 동시지원
MS오피스365+클라우드(1TB) :  .http://www.microsoftstore.com/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