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5일 금요일

문희준(1978년생) -아이돌 가수 (H.O.T멤버, 솔로)



문희준(1978년 3월 14일 ~ )은 대한민국 보이 그룹 H.O.T.의 리더를 맡았었다. 음악 그룹 H.O.T.의 멤버로 활동하다가 팀이 해체된 후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대표곡으로〈Alone〉,〈Red & White〉,〈아낌없이 주는 나무〉,〈G선상의 아리아〉,〈전설〉,〈기억이란 작은 마을〉 등이 있다.

-H.O.T.와 솔로 전향
문희준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문정동(현재는 송파구 관할)에서[1] 1남 1녀 중 장남으로 태어났다. 아버지는 기타리스트였다. 고등학생 시절에 송파구에서 주로 노란바지를 입고 춤을 추다가,[2] 1996년 H.O.T.의 멤버로 데뷔한다. H.O.T 데뷔하던 당시 집안 환경은 경제적으로 어려웠으며, 비슷한 시기에 부모는 이혼을 했다. 2001년에는 솔로로 전향해 록을 하기 시작했다.


-군 입대 이후
2005년 11월 21일에 논산훈련소에 입소 운전병으로 복무하였고 2006년에 연예병사에 지원하여 발탁되었으며 2007년 국군방송(KFN) FM 〈문희준의 Music Talk Show〉의 DJ로 진행을 맡은 바가 있다. 그의 입대는 당시 여러 남성 연예인들이 군복무 기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것과는 대조적으로 비쳤다. 2007년 11월 20일에 전역하였다. 그의 여동생은 동년 12월 1일에 결혼하였다.

-잘못 된 소문에 대한 해명
제대후 MBC의 토크쇼 무릎팍 도사에 출연해 '문희준 어록'에 대한 해명을 하였다. 어록 중 대표적인 것으로 “레드 제플린을 모른다”라는 부분은 문희준이 방송 DJ이던 시절, DJ의 입장에서 “레드 제플린에 대해 소개해 달라”라는 취지의 질문을 한 것이 와전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오이 3개만 먹고 연습했다”라는 발언은 인디 아티스트에게 모욕을 주기 위한 것이 아니며, 한때 몸이 많이 불어나는 바람에 다이어트 차원에서 오이만 먹었던 적이 있는데, 이에 대한 발언이 와전된 것이라고 한다. 또한 오인용 플래시에 나온 내용과 달리 문희준은 군 면제를 받은 적이 없다고 밝혔다.

문희준의 소속사는 한때 안티팬들을 상대로 고소하는 해프닝이 생기기도 했지만, 후에 오히려 본인이 고소를 취하했다.






-그리고 현재
현재의 문희준은 수많은 안티에도 불구하고 성실한 군생활과 백만 안티 그리고 자신을 모욕했던 김구라 마저 포용하는 모습을 보이며 오히려 대중들에게 호감을 사게 된다. 이러한 현상은 대한민국 연예계에 있어서 역사적 기현상으로 여타 기존의 다른 연예인들과는 다른 행보를 걷게 된다. 그 결과 과거의 무한 까임을 시전했던 백만 안티들은 오히려 문희준을 독려하였고 현재 문희준은 문보살이라는 별명과 더불어 무한 까방권(까임방지권)을 획득한 상태.

-2016년 11월 24일, 13세 연하인 크레용팝의 소율과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식은 2017년 2월.

[출처 : 위키백과]


*다이어트, 헬스보충제(단백질보충제)
-'바디업' : .http://www.bodyup.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