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2일 목요일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 -올가을 발매 (스팀버전)



[사진 :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 트레일러 캡처 /CFK]

CFK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을 올가을 스팀(STEAM)을 통해 발매한다고 22일 발표했다.

가이낙스의 대표작 중 하나인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는 이용자가 아버지가 되어 한 소녀를 성장시켜 나가는 내용으로 많은 게이머에게 사랑받은 작품이다.
..
'프린세스 메이커 2 리파인'은 시리즈 중에서 아시아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프린세스 메이커 2'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게임에서 이용자는 별의 신에게 인도받은 천계의 소녀를 18세가 될 때까지 길러야 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스팀 버전은 풀 컬러로 그래픽을 새로 그렸고 모든 캐릭터에 음성을 수록했다. 스팀 버전에서는 도전과제가 추가돼 기존과 다른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기사전문 : 아이뉴스24 : 박준영기자]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981152&g_menu=020531



*프린세스 메이커 2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자 가이낙스가 1993년에 발매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약칭은 프메 2. 전작만한 속편 없다는 징크스를 깬 프린세스 메이커 시리즈로, 육성 시뮬레이션 최고의 명작으로 손꼽힌다.

자타 공인 이걸 넘을 만한 게임은 아직까지 나오지 않았으며 플레이할 때마다 제작진이 철저한 계산 아래 게임을 만들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1편보다 더 발전된 그래픽과 스테이터스, 육성 시스템, 다양한 엔딩을 갖추었으며 무엇보다도 무사수행이 백미다.

약 20여 년이 지난 지금 해도 재미있게 할 수 있을 정도로 가이낙스의 세세한 센스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1때처럼 PC 엔진판에서는 음성지원이 되어 히사카와 아야가 딸의 성우를 맡았다. 단, 리파인판의 성우는 니시무라 치나미로 변경되었다.

딸의 디폴트 네임은 올리브 오일이며 고고 프린세스 메이커와 프린세스 메이커 3에서도 이 이름으로 나온다.
...
[내용출처 : 나무위키]

더빠르고 안정화된 윈도우10
*윈도우10 업데이트 & 정품 라이센스 : .http://www.microsoftstore.com/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