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9일 화요일

아이비아이(I.B.I) -한혜리,이수현,김소희,윤채경,이해인




 




 





 [사진 : 유튜브 I.B.I Profile Making Footage(아이비아이 프로필 메이킹 촬영현장)]
  1theK (원더케이) : https://www.youtube.com/watch?v=ZxgcPSVgNdQ



*아이비아이(I.B.I)
로엔엔터테인먼트 에서 프로듀스 101에서 안타깝게도 최종 11인에 들지 못한 연습생 중 상대적으로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다섯명을 구성으로 한 프로젝트 걸그룹 이다.

최종 12위/ 짹 : 짹짹갓, 한혜리
최종 13위/ 푼 : 푼수현, 이수현
최종 15위/ 퀵 : 퀵소희, 김소희
최종 16위/ 빛빚 : 빚채경, 윤채경
최종 17위/ 핸햍 : 해틀러, 이해인

팀명의 의미는 '일반인( il - ban - in)'

이들의 최종 고배의 원인으로는 해도해도 너무 적은 방송 분량과 악마의 편집 등의 희생양으로 보는 견해가 많다. 예를 들어 김소희는 빠른 생일 논란의 편집에 당하고 공기화되었다가 8회차에 들어서야 방송 분량이 조금이나마 확보되었고, 윤채경과 한혜리, 이수현은 극도로 적은 분량에 지속적으로 시달렸다. 이해인 또한 악마의 편집에 당하며 독재자 이미지가 덧씌워졌다.



하지만 이들 숨겨진 보석들의 진가는 팬들에 의하여 지속적인 발굴이 이루어졌으며, 다섯 모두 상위 22인 최종 11인 멤버 후보에 오르는 기적을 달성하였다. 이들은 비록 최상위 11인에는 들지 못하였으나 유의미한 팬덤이 형성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렇다면 이들은 왜 최종 멤버에 뽑히지 못했는가에 대한 의문이 남게되는데... 바로 팬층이 겹친다. 골고루 표가 분산되며 나란히 보더라인에서 탈락하게 되어버린 셈. 22인에 오르고 나서야 비로소 비중이 증가하며 서로서로 함께 있는 훈훈한 모습이 많이 포착되며 팬들을 설레게 하였으나 역설적으로 표의 분산을 불러일으켰다.

위 5명을 꾸준히 묶어 엘리멘탈이라는 가상의 걸그룹을 만들자는 움직임이 김소희 갤러리를 중심으로 이루어졌고, 그럴 듯하게 걸그룹으로 만든짤까지 등장했다. 캡틴 플래닛을 가장한 엘리멘탈 마이너 갤러리까지 만들어졌으나, 우회상장으로 만들어진 갤러리는 오래 가지 못했다.

그렇게 팬들 사이에서 이 조합을 밀었었는데....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8월 프로젝트성 걸그룹으로 I.B.I를 출격시키기로 했다.

[출처 : 나무위키]



삼성 갤럭시노트5, LG G5, 중고 아이폰6 +1만원대 데이터요금제
LGU+알뜰폰 LG 유모비 :  .https://www.umob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