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31일 수요일

7세대 CPU(인텔 카비레이크, AMD 젠) -'윈도우10'만 지원한다.

 [인텔 7세대 CPU 카비 레이크]
[AMD 7세대 CPU -AMD ZEN(젠)]
 [ 사진 : 윈도우10 '1주년 업데이트(레드스톤1)' ]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7에 최신 프로세서를 사용하고자 하는 조립 PC와 업그레이드 애호가들의 활로를 막아 버렸다. 인텔의 카비 레이크 칩과 AMD의 젠 칩은 모두 공식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10만 지원한다.

마 이크로소프트의 강령은 이제 비밀이라기보다는 상식에 가깝다. 지난 1월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7과 8을 구동하는 인텔 스카이레이크 기반 PC에 대한 지원 기간을 단축하려고 시도했다가 격렬한 항의 때문에 포기한 바 있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쉽게 포기하지 않았다. 최신 세대의 프로세서, 특히 인텔 카비 레이크와 퀄컴 8996, AMD 브리스톨 리지 칩은 모두 윈도우 10만 지원한다.

이 런 입장에 변화가 없는지 묻자 마이크로소프트 대변인은 “새로운 세대의 실리콘이 도입되면, 해당 시점의 최신 윈도우 플랫폼이 필요할 것”이라고 답했다. 일부 사용자를 버리더라도 새로운 운영체제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것이 목표인 것으로 보인다. 또 “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는 이전 세대 플랫폼과 프로세서의 안정성과 호환성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윈도우와 새로운 프로세서 간의 긴밀한 통합에 집중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

[기사전문 : 아이티월드 Mark Hachman | PCWorld]
http://www.itworld.co.kr/news/100938


더빠르고 안정화된 윈도우10
*윈도우10 업데이트 & 정품 라이센스 : .http://www.microsoftstore.com/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