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30일 목요일

CIVA -7월7일 '엠카' 데뷔무대 (음악의신2 -김소희,윤채경,이수민)



Mnet '음악의신2' 이상민과 탁재훈이 이끄는 LTE엔터테인먼트 첫 번째 걸그룹 C.I.V.A(이수민, 김소희, 윤채경)가 데뷔 음원이 나오는 날 '엠카운트다운'으로 데뷔 무대를 꾸민다.

30일 방송 및 가요계에 따르면 '음악의신2'이 배출한 3인조 걸그룹 C.I.V.A는 오는 7월 7일 예정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서 결성 첫 공식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게 될 예정.

이날 자정에는 디바의 명곡을 리메이크한 이들의 데뷔곡 음원 역시 공개되는 만큼 그야말로 겹경사. C.I.V.A의 데뷔음반은 이상민이 전체 프로듀싱을 총괄했으며, 해당 음원 수익은 CJ도너스 캠프를 통해 전액 기부된다.

[기사전문 : OSEN=박현민 기자]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0241797&ctg=1502&tm=i_ntr_c011





음악의 신2 (걸그룹 CIVA -김소희,윤채경,이수민)

페이크 다큐의 신
엠넷에서 방영된 음악의 신의 시즌 2. 2016년 3월 30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인터넷으로 방영이 시작되었고, 정규편성이 되어 매주 목요일밤 11시에 방영한다. 이번 시즌에는 LSM 엔터테인먼트에서 이상민의 L, 탁재훈의 T, 엔터테인먼트의 E를 합친 주식회사 LTE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이수민 -
디지털 콘텐츠와 1화까지는 등장하지 않다가 2화에서 출연했다. 이후 김소희, 윤채경과 함께 LTE의 걸그룹 CIVA의 연습생으로 합류, 첫 출연 부터 미친 분량을 뽑아냈다. 걸그룹 CIVA의 리더+메인보컬+댄스머신을 맡고 있다.

김소희, 윤채경 -
LTE 엔터테인먼트 소속 3인조 걸그룹 씨바(CIVA)의 연습생.
17 년 노예계약을 체결하였으며, I.O.I를 넘어서겠다고 다짐하였다. 착하고 순진한 연습생 기믹으로 LTE 막내로서 두 대표와 이수민 사이에서 늘 눈치를 보는 역할이다. 출연자들의 어이없는 드립과 돌발 행동에 매회 터지는 웃음을 참느라 고생하고 있다. 점점 대놓고 웃고 있다(...). 윤채경은 그룹의 구설수를, 김소희는 팬 조련을 담당하고 있다.

[출처 : 나무위키]


더빠르고 안정화된 윈도우10
*윈도우10 업데이트 & 정품라이센스 : .http://www.microsoft.com/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