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1일 월요일

유빈·수빈·남보라·강소라, 증권가 찌라시,악성 루머에 "강력 대응"

[달샤벳 수빈, 스피카 양지원, 원더걸스 유빈, 남보라, 강소라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배우 강소라·남보라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가 증권가 소식지(일명 찌라시)를 통해 전파되고 있는 악성루머에 강경 대응할 방침을 밝혔다.

21일 윌엔터는 "현재 확산되고 있는 배우 강소라와 남보라 관련 내용들은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며 "악성 루머(찌라시)라는 이름 아래 무차별적으로 배포, 재생산되고 있는 현 상황을 더 이상 좌시하지 않으려 한다"고 전했다.

이어 "허위사실임에도 불구하고 불특정 다수에게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는 현 상황에 유감을 표한다"며 "이번 사건을 경, 검찰에 수사 의뢰해 최초 유포자를 발본색원해 엄중한 처벌을 요청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 "공인이라는 이유로 근거 없는 악성 루머에 이용당하고 상처를 받는 일이 없기를 바란다"고 거듭 강조했다.

최근 증권가 찌라시에는 두 사람뿐 아니라 수많은 걸그룹의 이름이 거론되며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각 소속사에서는 이와 같은 루머 양산에 법적 대응을 거론하며 강경 대응 태세를 취하고 있다.

[기사원문 : 아시아경제 손현진 인턴기자 freehj@asiae.co.kr]
http://www.asiae.co.kr/news/view.htm?sec=ent99&idxno=2016032108530154841



앞서 지난 주말에는 원더걸스 유빈과 달샤벳 수빈 측이 악성 루머에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다.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최근 인터넷을 중심으로 퍼져나가고 있는 유빈에 대한 근거 없는 악성루머가 사실무근임을 강력하게 밝힌다"며 "이 같은 루머를 생성, 유포, 확대 재생산하는 이들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유빈과 그의 가족은 여성으로서 받아들이기 너무나 힘든 악성루머로 인해 매우 힘들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일에는 달샤벳의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가 수빈을 둘러싼 근거 없는 악성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전문 :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http://star.mt.co.kr/stview.php?no=2016032108490195448&type=3


주름, 기미, 잡티, 탄력, 미백
MS-Ⅱ 피부 케어 솔루션 : .http://www.ms2solution.co.kr/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