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여성들의 고민거리, 질염이란? 질염증상은 무엇이며, 질염치료는 어떻게?


여성감기라고 불리는 질염은 여성의 75% 정도가 겪는 대표적인 여성 질환이다. 여름철엔 습한 환경 때문에, 겨울철엔 면역력의 약화로 발생하기 쉽다. 흔하게 발병하기 때문에 가볍게 여길 수도 있지만 방치하면 자궁으로 증상이 옮겨가면서 난소염이나 골반염, 자궁내막염, 불임 등 자궁관련 질환을 유발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여성의 질은 평소 유익균이 서식하면서 질 내부를 약산성으로 유지하여 외부 병균에 맞설 수 있도록 돕는다. 하지만 면역력이 저하되면 유익균 대신 유해균의 서식이 증가해 질염이 발병하게 된다. 유해균은 질 내 존재하는 전체 세균의 약 1% 미만을 차지하고 있지만 질염에 걸린 경우 이 농도가 약 100~1000배까지 증가하며 정상 유익균은 없어지게 되고, 한번 없어진 유익균은 다시 서식하기 어렵기 때문에 조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질염의 증상으로는 가려움, 악취, 배뇨시 통증, 끈적거리는 노란 분비물을 들 수 있다. 속옷에서 덩어리 진 분비물을 발견한다면 바로 전문의에게 검진을 받는 게 좋다. 조기 치료하면 쉽게 완치가 가능하지만, 방치할 경우 만성 질염으로 이어져 재발 가능성이 매우 높아지니 유의해야 한다.

질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겨울철에 스타킹이나 압박 레깅스, 스키니진과 같은 하복부를 압박하는 하의를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공동으로 사용하는 찜질방, 온천, 목욕탕을 방문했다가 원인균에 의해 감염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탕에 들어간 후에는 반드시 샤워를 하고 개인 타월 사용을 권장한다. 청결관리를 목적으로 여성청결제 등을 과도하게 사용하여 질 내부를 세척하는 행위는 오히려 질 내부 유익균을 제거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며, 가능하면 속옷은 면제품을 고르는 것이 예방에 도움이 된다.

[ 기사원문 : 서울신문 뉴스팀 seoulen@seoul.co.kr ]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60205500120


미즈케어솔루션이란?
수술이 필요없는 미즈케어 솔루션은 바이오피드백치료와 함께 100%천연요법들의 병행을통해 손상된 신경의 재생과 발달, 질근육 기능의 회복과 강화, 질내PH밸런스와 온도의 최적화, 천연 에스트로겐과 콜라겐공급 등으로 부작용없이 부위전체가 탄력있고 건강할수있도록 근본적인 치료와 유지를 시켜주는 솔루션으로써 각종 인증과 특허로 안전성이 철저하게 검증되엇으며 확실한 효능이 있는 반영구적인 솔루션입니다.

여성 고민해결 미즈케어솔루션 : .http://www.beriyan.co.kr/mizc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