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1일 목요일

'태후' 송중기, 드라마 보다 현역 군인일때가 더 멋진듯(22사 수색대 전역)








송중기(宋仲基, 1985년 9월 19일 ~ )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본관은 은진(恩津)이다.

송중기는 충청남도 대덕군 동면 세천리(現 대전광역시 동구 세천동)에서 2남 1녀 중 차남으로 태어났다. 아버지가 대전에서 도배업을 오래 했기에 비교적 부유한 환경에서 성장하였다. 대전성모초등학교 1학년 때부터 쇼트트랙 선수로 활약하였고 대전 대표 선수로 전국체육대회에도 3차례 출전하였으나 한밭중학교 2학년 때 발목 부상으로 선수 생활을 마감했다.

학창 시절에는 모범적이면서 명랑하고 재치있는 성격과 반듯한 외모로 인기 많은 학생이었는데, 중학생 때에는 전교회장을 도맡는 것 외에도 남대전고등학교 재학 시절에는 전교 부학생회장을 맡았고 3학년 때에는 모든 과목에서 수(秀)를 받을 정도로 우수한 성적을 자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자신의 진로를 아나운서에서 연기자로 바꾸며 연극영화과에 진학하고 싶었으나 부모님의 반대로 종로학원에서 재수 끝에 2005년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 캠퍼스 경영학과에 입학하였다. 대학 2학년인 2006년 KBS1 《퀴즈 대한민국》에 출연하여 준우승을 하기도 했다.


송중기는 2013년 2월 지난 5년간 몸담았던 싸이더스 HQ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자신을 발탁한 매니저 김정용(현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이사)과의 의리를 지키며 현재의 소속사인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회사를 옮겼다. 그는 병역을 마치기 위해 2013년 8월 27일 102보충대에 입소했으며, 같은 해 상추와 세븐 등이 소속된 국방부 홍보지원대 홍보지원병(연예병사)의 복무 기강 해이가 언론에 드러나 크게 물의를 일으켜 연예병사 제도가 폐지된 이후 처음으로 현역 입대한 연예인으로 기록되었다. 2013년 10월 육군 22사단 수색대대에 배치되어 21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2015년 5월 26일 만기 전역하였다.

2016-현재: 태양의 후예로 성공적인 복귀

2015년 5월, 전역 후 송중기는 복귀작으로 100% 사전제작 작품인 KBS2 《태양의 후예》을 선택했다. 이 드라마는 그가 전역 몇 달 전부터 캐스팅 물망에 오르던 작품으로 엘리트 코스를 밟은 특전사 소속 해외 파병팀장 유시진 역할로 3년여만에 배우로 복귀하였다. 송중기는 제작 발표회에서 "('태양의 후예') 대본을 병장 진급 2개월 앞두고 받았는데, 하지 않을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더라. 빈 말이 아니라 하게 돼서 영광이었다"라고 복귀 소감을 말했다. 송중기는 30%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이 작품을 통해 기존 부드러운 이미지에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하였고, '완벽남'의 모습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송중기 신드롬을 일으켰다.
[출처 : 위키백과]


일본 다이어트 1위, 미스칼로리나 
-일본 직수입 공식판매처 :  .http://www.caloli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