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16일 화요일

개성공단 5억4천만불중 5억2천만불이 이명박,박근혜 정부에서 들어감-이해찬

 [ 개성공단 5억4천만불중 5억2천만불이 이명박,박근혜 정부에서 들어감]

(2016.2.15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긴급 현안보고 중
이해찬 의원, 통일부 장관 발언
이해찬 의원실제로 개성공단이 어떻게 돌아가냐면 우리 기업이 임금을 총국에 주잖아요총국에 주면 총국은 민경련 임금을 준다민경련은 세금 떼고 준다. 15% 사회보장비, 15% 문화시책비 떼고 70%를 주는데 물표로 준다그 물표를 가지고 px가서 사잖아요.
개성에서 px운영하는 사람이 누굽니까호주에 있는 우리나라 교포 아닙니까호주 국적의 우리나라 교포가 그 사업을 받아서 하고 있다그 사람이 한국에도 여러 번 왔다임채정 전 국회의장과 그 분이 친구다이 분은 수입물품만 파는 사람인데 수입해 오려면 달러가 있어야 한다그래서 민경련에서 달러와 물표를 교환한다.
그 금액이 얼마인지 아세요장관이 px운영하는 송사장이 물표를 가지고 민경련에 달러를 요구하잖아요그 금액이 얼마인지 알아요?
홍용표 장관모르겠습니다.
 [사진 :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긴급 현안보고 / 팩트TV]
이해찬 의원그것도 모르면서 어떻게 쓰였다고 말할 수 있나요그 금액이 하나도 없으면 다 쓰였다고 할 수 있다그것도 모르면서 쓰였다고 추측하고 우려하나송사장은 얼마를 수입하는데 쓴다고 이야기를 했다장관이 그것도 모르면서통일부 직원 중에 아는 사람 있나 대답해보라.
홍용표 장관: (대답 없음)
이해찬 의원아무것도 모르면서 쓰였다고 하고 우려를 할 수 있나자료가 있다고 하나?
그리고 5억 4천만불이 들어갔는데 그 중에서 참여정부에서 들어간 것은 2천만불 뿐이다나머지는 이명박박근혜 정부에서 들어갔다. 52천만불이요.2005년 가동되면서 2005년도에는 270만불 2006년도에는 710만불, 2007년도에는 1380만불나머지 52천만불은 이명박 박근혜 정부에서 들어갔다.
그러면서 이것이 핵자금으로 쓰였다고 하면 어떻게 되는 것인가?
장관이 이명박,박근혜 정부를 핵개발 자금을 제공한 정부로 규정하는거에요.
송사장이 간담회 하면서 대략 70%가 물표로 지급되는데 그 중 60~70%가 자기한테 물건을 사간다고 했다그러니까 지급한 달러 중에서 절반은 송사장이 수입해오는 비용으로 쓰인다장관이 그런 것도 하나도 파악을 안 하면서 무책임한 소리를 하나.

동영상으로 보기 : https://youtu.be/zCcD1sjoccY


본인인증후 서류없이 바로 대출해주는 SBI 초스피드론:.http://sbi.babilloan.com